DNS Powered by DNSEver.com

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eTc

글 수 248
마음풍경
추천 수 : 38 / 0
조회 수 : 12491
2003.08.20 (17:39:03)
ARTIST:  Osage Tribe 
COUNTRY:  Italy 
GENRE:  Italian Symphonic Prog 
ALBUM:  1972 Arrow Head 
MEMBER:  Marco Zoccheddu (guitar, keyboards, vocals, 1971-72)
Bob Callero (bass, vocals, 1971-72)
Nunzio "Cucciolo" Favia (drums, 1971-73)
Red Canzian (guitar, vocals, 1973)
Giampiero Marchiani (bass, 1973) 
원본출처:   

Osage Tribe
음악적으로 잘 숙련된 이 그룹은 1971년에 Genova에서 결성된다(멤버중 Cucciolo는 Bari출신). 이 트리오는 “Chissa Chi Lo Sa”라는 싱글로 데뷔한다. 이 곡으로 약간의 명성을 얻게 되자 그룹은 외국시작을 겨냥 <Prehistoric Sound>(<Un Falco Nel Cielo>의 영어버전)과 <Feed Back>(<Torzan>이라는 제목으로 Bla Bla레이블에서 나온 베스트앨범에는 수록되어 있지만 독자적으로는 발표되지 않았다)을 포함한 싱글을 발표한다. 1972년에 베이스-기타-드럼으로 구성된 트리오는 앨범[Arrow Head]를 녹음한다. 특히 베이시스트
Bob Callero의 재능이 탁월하게 나타난 앨범이며 때때로 째즈적인 냄새를 풍기지만 음악적으로는 록에 가깝다. Osage의 음악적 화제는 그 당시까지 그 어떤 그룹에 의해서도 시도되지 않은 것이었으며 [Arrow Head]는 이태리록사의 획기적인 앨범으로 평가할 수 있다. 흥미를 이루고 있다. 이 앨범후에 그룹은 라이브 공연을 자주 갖게 되었고 1973년에 주로 째즈적인 스타일의 음악을 추구하면서 건반주조와 색소폰주자를 참가시키기도 한다. Nuova Idea의 멤버였던 Zocchddu와 Callero는 그룹Duello Madre를 결성하기에 이른다. 또 Bob Callero는 잠시 Cucciolo(본명은 Nunzio Fava)는 Dik Dik에 2년정도 머무른 후에 현재 세션활동을 하고 있다. 마지막으로 그의 모습은 솔로로서 Red Canzian의 음반에서 볼 수 있었다.

189162.jpg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Arrow Head (1972)
1. Hajenhanhowa
2. Arrow Head
3. Cerchio di Luce
4. Soffici Bianchi Veli
5. Orizzonti Senza Fine
Bonus tracks on CD re-release
6. Un Falco Nel Cielo
7. Prehistoric Sound


Tag List